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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하기

처리절차

  • 1
    제보 접수 및 내용 확인
    작성해주신 제보를 접수하고
    제보자 신분 보호 원칙하에
    관련부서 확인 등 사전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 2
    조사 개시
    조사 인원, 기간, 처리방법 등이 결정되면
    조사가 시작됩니다.
    조사대상 및 범위에 따라
    조사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3
    조사 완료 및 종결
    객관적인 근거 확보 및 조사를 통해
    제보 내용의 사실 여부가 확인되면
    내부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 4
    처리경과 통보 및 사후관리
    제보자가 제보 결과의 피드백을
    명시적으로 요청하는 경우,
    회사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처리결과를 제보자에게 피드백해 드립니다.

제보 유형

회사와 관련된 모든 이해 관계자들의 비윤리적인 행위를 대상으로 합니다. 다만,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 업무와 관련 없는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사항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 허위광고, 지적재산권 침해, 개인정보 보호 위반행위
- 직장 내 괴롭힘, 양성평등 위반행위, 회사 자산의 횡령 등 부패행위, 회사 지적재산권 유출 또는 부당 사용
- 파트너에 대한 불법 금품수수나 부당행위, 경쟁 업체와의 담합, 이해관계자에 대한 부정청탁 행위
- 문서 및 계수 조작, 주주 및 회사의 이익에 반하는 행위
- 환경 및 인권 보호 위반행위, 지역 사회와의 상생 위반행위
- 기타 윤리경영 위반행위

제보자 보호

제보자의 신상정보와 제보내용은 보호되며, 제보자 본인의 동의 없이 그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보 사실에 대해 익명으로 제보 가능합니다.
- 단, 익명 제보의 경우 내용이 구체적이지 않거나, 사실관계가 불분명할 경우 조사를 진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보자에 대한 보복이나 불이익 제공 등의 제보자 보호 위반행위는 취업규칙 등 사내 규정에 따라 엄격히 처벌됩니다.
- 제보하기 코너는 안전한 보안체계로 보호되고 있으며, 제보조사 업무는 지정된 담당자에 의해 보안 유지 하에 처리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콜마홀딩스는 제보하기 서비스에 따른 민원처리 및 처리결과 회신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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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성명,전화번호,휴대폰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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