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COMPANY > 인사말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한국콜마홀딩스 대표이사 안병준
안녕하십니까, 한국콜마홀딩스 대표이사 안병준입니다.
한국콜마홀딩스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ODM 비즈니스를 도입한 한국콜마는 1990년 창업해 2012년 한국콜마홀딩스를 분할 후 지주사 체제로 전환했습니다. 이후 지주회사인 한국콜마홀딩스를 중심으로 한국콜마, HK inno.N, 콜마비앤에이치 등 각 계열사가 화장품,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영위하며 글로벌 뷰티&바이오 헬스케어 산업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한국콜마홀딩스는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과 기술 중심 가치에 집중합니다. 원가, 품질, R&D 등 사업 본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고객사의 비전과 소비자의 행복을 연결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적극적으로 투자하겠습니다.

2021년 한국콜마홀딩스는 신규 CI 'HK'를 공표하고 글로벌 플랫폼 서비스 프로바이더로서의 새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습니다. 세계를 연결하고 고객의 비전을 이루어 주는 문이 되어 전세계인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고자 합니다.

더 나은 환경과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따뜻한 기업, 투명한 지배구조와 윤리경영을 자랑하는 깨끗한 기업으로, ESG경영을 가속화해 지속성장의 기업으로서 신뢰를 지키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사명 : 한국콜마홀딩스 주식회사
  • 대표이사 : 안병준 사업자번호 : 307-81-02816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 덕고개길 12-11

Copyright ⓒ 2021 KOLMAR KOREA HOLDING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