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 세종 소통협의체 2024년 상반기 정기 회의
최고관리자2024-05-311
한국콜마는 주요 사업장이 위치한 세종특별자치시 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2021년부터 지역사회 소통협의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 소통협의체를 통해 2022년부터 전의면 내 바우처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소통으로 복지 사각지대 지원에 힘쓰고 있습니다.
지난 5월 31일, 2024년 상반기 지역사회 소통협의체 정기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외빈으로 전의면 행정복지센터 송재숙 면장님, 전의농협 고진국 조합장님, 전의신협 이석환 이사장님, 세종여성플라자 남희원 팀장님이 참석해주셨고, 한국콜마에서는 이영주 부사장님, 변성배 상무님, 공장관리팀 이기혜 팀장님, ESG경영팀 강산희차장이 참석했습니다.
세종플라자는 2023년 한국콜마 홈페이지 사회공헌 의견 접수로 인연을 이어 세종 지역사회 문제에 대하여 심도 있는 의견을 지속적으로 주셨습니다. 소통협의체에 참석하셔 현재 세종 지역의 저출생과 경력 단절 여성의 현황, 지역사회와 기업이 나아가야 할 길에 대한 지역 전문가로서 발표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전의면행정복지센터와 한국콜마는 지역 사회 문제에 대해 공감하고 향후 함께 협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했습니다.
4년 차를 맞이한 한국콜마 지역사회소통협의체는 해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지역사회 전문가들이 참여하며 협의 반경을 넓히고 있습니다.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상생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