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ESG > 사회공헌
한국콜마, 사회공헌 상품 [비또 핸드크림] 기부 전달식
최고관리자2023-12-11127

한국콜마는 화장품 ODM 기업의 특성을 반영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자립준비청년과 함께 개발한 핸드크림 2,000세트를 기부했습니다.


한국콜마는 2022년부터 사회적기업 소이프와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장학금, 생활비, 디자인 아카데미(디자인 교육) 지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디자인 아카데미를 수료한 자립준비청년 비또(닉네임)가 직접 제품 기획과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비또 핸드크림>을 출시했습니다.


<비또 핸드크림> 2종 세트는 향이 오래 지속되는 퍼퓸 핸드크림으로 한국콜마가 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종이튜브가 적용된 친환경 제품이며, 자립준비청년 비또가 직접 셀렉한 향을 디자인하여 패키지에 적용되었습니다.


기부된 화장품 총 2,000개 세트는 기부 포털사이트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전액 사회적기업 운영과 자립준비청년 장학금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최초 화장품 ODM 기업인 한국콜마만이 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기업의 '업 業' 특성을 반영하며 자립준비청년과 기업이 함께 지속 가능할 수 있는 사회공헌의 첫발을 딛는 의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


한국콜마는 앞으로도 사회 이슈에 함께 고민하며 의미있는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회사명 : 콜마홀딩스 주식회사
  • 대표이사 : 안병준 사업자번호 : 307-81-02816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 덕고개길 12-11

Copyright ⓒ 2021 KOLMAR HOLDING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