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환경재단 창립 21주년 후원의 밤 개최 후원
최고관리자2023-11-27601
한국콜마홀딩스는 기후 위기 및 환경문제 해결을 주도하는 재단법인 환경재단의 '창립 21주년 후원의 밤' 행사 개최를 후원했습니다.
환경재단은 2002년 설립된 환경 전문 공익재단으로,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정부 · 기업 · 시민사회와 함께하는 실천공동체입니다.
'함께하는 지구 그린리더가 세상을 바꿉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500만명의 글로벌 그린리더를 육성하고 연대하여 글로벌 환경운동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창립 21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활동 성과와 앞으로의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후원의 밤 행사에서는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과 환경재단을 지원한 공로가 뛰어난 개인과 단체에게 '2023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도 진행되었습니다.
이 시상식에서 '환경' 부문 강찬수(전 중앙일보 환경전문기자)님, 새만금시민생태조사단, '문화'부문 김효진(배우)님, 줄리안 퀸타르트(방송인)님,
그리고 '방송'부문에 유 퀴즈 온 더 블럭(tvN 프로그램)이 수상자로 선정되어 꾸준한 노력과 활동을 인정받으며 뜨거운 박수를 받았습니다.
한국콜마홀딩스를 비롯한 콜마그룹의 전 관계사는 지속가능한 환경과 더 나은 미래로의 연결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재단법인 환경재단의 창립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기후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재단의 한결같은 노력에 감사와 응원의 박수를 함께 드립니다.